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이야기

이마트 휴무일 3월, 꼭 확인해보고 가세요!

반응형

 


 

 

 

 

저는 직업 특성상

퇴근시간이 일정하지 않아요

칼퇴 조기퇴근 이런 거 어려워요 ㅋㅋㅋ

 

 

그래서 늦은 저녁을 먹을 때가 많은 편이고

저녁에 식사를 하다 보니 ㅎㅎ

또 한잔 안 할 수 가없죠 ㅋㅋㅋ그래서 한잔하려고

마트에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꼭.. 힘든 날 마트를 찾으면 휴무일인 겁니다ㅠ

 

 

편의점이라도 들리면 그만이지만

불 꺼진 마트를 보면 얼마나 짜증이 밀려오던지 ㅋㅋㅋㅋ

그래서 휴무일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저처럼 짜증 나는 일 없으시도록 말이지요 ㅎㅎ

지점마다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보시고

헛걸음하는 일 없도록 하세요 ㅎㅎ

 

 


이마트 3월 날짜별 휴무 지점 안내

 

3월 8일 휴무

대구점


3월 8일 , 22일 휴무

수색점, 왕십리점


3월 15일, 22일 휴무

연수점



3월 16일 휴무

센텀점


3월 22일 휴무

SSG도곡점, SSG청담점, 가든 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경기 광주점, 고잔점, 광교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동백점, 

동탄점, 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산본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용인점, 의정부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화성 봉담점, 흥덕점, 대전터미널점, 둔산점, 세종점, 서산점, 아산점, 제천점, 천안 서북점, 천안점,

 천안터미널점, 청주점, 펜타포트점, 감삼점, 만촌점, 반야월점, 성서점, 월배점, 칠성점, 김해점, 마산점, 사천점,

양산점, 진주점, 창원점, 통영점, 포항이동점, 포항점, 울산점, 금정점, 문현점, 사상점, 연제점, 해운대점, 군산점,

남원점, 목포점, 순천점, 여수점, 익산점, 전주점, 광산점, 광주점, 동광주점, 봉선점, 동해점, 속초점, 춘전점



3월 25일 휴무

인천 공항점, 과천점,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다산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의왕점, 일산점, 

진접점, 킨텍스점, 파주 운정점, 파주점, 평촌점, 포천점, 풍산점, 하남점, 화정점, 보령점, 충주점, 경산점, 구미점, 김천점, 동구미점, 상주점, 안동점, 영천점, 강릉점, 원주점, 태백점


3월 28일 휴무

서귀포점, 신제주점, 제주점


해당 지점 안내는 이마트 홈페이지를 근거로 작성되었으며

지점 상황 (이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마트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요즘 시국에 마트 한번 가는 것도 불안한데

용기 내서 찾았는데 휴무일이면 너무 힘 빠지잖아요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