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이야기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영업시간 알아보고 가세요~!!

반응형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영업시간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저도 퇴근 후 필요한 게있을 때 대형마트를 자주 들리곤 하는데, 생각없이 마트를 갔다가 영업시간, 휴무일을 체크 못하고 가서 헛걸음만 하고 돌아온 경우가 너무 많아요, 그래서 홈플러스익스플러스 영업시간을 한번 알아볼까요.


휴무일 같은
경우 법적으로 휴무가 생겨 지역 지점마다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수요일 휴무가 많고, 영업시간 같은 경우 오전10시 부터 오후 12시 정도로시간이 모두 상이 합니다. 모두 같은 시간에 오픈과 마감을 하진 않기 때문에
영업시간 체크는 별도로 검색을 하시는것이 가장 편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우선 홈플러스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하단​ 매장 찾기를 누르시면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각 지점
영업시간과 지점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 메뉴 보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홈플러스를 보시려면 홈플러스 체크

얼마나 각 지역에 지점이 많던지
순서 보면서 캡처하는데 너무 많았어요
홈플러스 익스프러스가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네요 ㅎ



익스프레스보시려면 익스프레스를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보시려는 지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치만 저는 각지점 하나하나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보시고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있길바래요ㅎㅎ











홈플러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 말고
주식회사 홈플러스 홈페이지입니다
아래 링크 참조

http://corporate.homeplus.co.kr/m/STORE/mHyperMarket.aspx



다음에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영업시간을 나중에 살펴볼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전 이만 :)

반응형